로고

공립학교 조기유학

캐나다 최고의 도시, 가장 따스한 지역, 밴쿠버 공립학교 조기유학
부모와 동반조기유학 최고의 지역입니다
Scurrey School
써리교육청
BC주 최고의 학군 프레이저하이츠-화이트 Surrey & White Rock, BC
· 지역 캐나다(서부) BC주 써리
· 홈페이지 www.StudyinSurrey.ca
· 프로그램비용 $16,700(학비+의료보험료)
· 법적가디언비용 별도
· 홈스테이비 별도
· 입학연령 6학년부터 부모님 없이 유학가능

■ 써리교육청 


환상적인 캐나다 서부 연안의 메트로폴리탄 밴쿠버 중심에 위치한 써리 교육청은 브리티시 콜롬비아주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혁신적인 교육청으로 써리시와 화이트락시가 있습니다. 써리시는 200여 개가 넘는 공원들과 6개의 다양한 도심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고, 화이트락시는 수 킬로미터에 걸친 아름다운 해변과 해변가 상점들 및 고급 레스토랑들이 위치한 아름다운 해안 지역입니다. 두 도시 모두 세계 일류 수준의 최신 스포츠 경기장들과 도심축제, 공연장 등 광범위한 예술, 문화 그리고 스포츠 활동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캐나다 최대 규모의 쇼핑몰, 편리한 대중교통, 세계 각국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들과 같이 캐나다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체계적인 교육과정


써리 교육청의 핵심은 교육청 내 모든 학교가 교육의 가치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창의적 결정적 사고와 능숙한 의사소통 능력, 상호 존중의 실천 등을 통해 학생은 사회 구성원이 될 준비를 마칩니다. 이런 비전을 통해 학생은 학업에 집중하는 우수한 프로그램을 이끌고 모든 학생이 해당 내용을 영위할 수 있는 여러가지 여건을 제공합니다.


□ 개인 맞춤형 학습과 실습 경험

□ 광범하고 다양한 필수 과목 및 선택 과목

□ 친절하고 학생들과 소통이 잘되는 교직원들
□ 최신 설비의 교육 시설 및 과정 



■ SPECIAL PROGRAMS


□ International Baccalaueate

□ Advanced Placement (AP)

□ Science Academy (with Simon Fraser University)

□ Academic Summer School

□ French Immersion

□ Online Learning



 

 ■ SURREY SCHOOL

□ FRASER HEIGHTS(FH)​

 

학생수: 1,400여명

주소: 16060-180 AVENUE

웹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fraserheights
전통적으로 50개가 넘는 클럽이 있고 일본어 수업과 방과 후 표준 중국어 수업을 제공하는 학교 중 하나 입니다. 졸업생들은 캐나다와 미국의 상위권 대학에 성공적으로 진학을 하고 있습니다.


선택과목: 다양한 경영학 수업, 컴퓨터 공학, 무역 및 기술학, 로보틱스, 프리엔지니어링, 미디어스터디, 예술 그리고 운동 수업을 제공합니다.



□ NORTH SURREY(NS)

학생수: 1,400여명

주소: 15945-96 AVENUE

웹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northsurreysecondary

학생 참여에 중심 가치를 두고 친절한 교직원들은 맞춤형 교육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선택과목: 수상경력에 빛나는 요리학과 및 댄스, 안무, 합창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칭밴드가 있습니다.



□ JOHNSTON HEIGHTS(JH)
 


학생수: 1,400여명

주소: 15350-99 AVENUE

웹사이트:www.surreyschools.ca/schools/johnht

현대적이고 전망이 밝은 학교로서 콘서트 밴드, 재즈밴드, 세계적으로 유명한 합창단 등 최고 수준의 음악 프로그램을 자랑하며 또한 매우 뛰어난 학생 리더쉽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페셜프로그램: 8학년에서 10학년 사이의 모든 학생들 위한 International Baccalaureate Middle Years Programme운영하며, 공식 World School로서 써리 교육청내에서도 특별한 학교입니다.



□ FLEETWOOD PARK(FP) 


학생수: 1,500여명

주소: 7940-156 STREET

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fltsec

아주 성공적인 운동 프로그램과 더불어 다양한 클럽 활동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학생과 교직원들이 좋은 유대 관계를 느낄 수 있는 학교입니다.


선택과목: 비주얼 아트와 공연 예술 분야에 있어서 매우 유명하고 훌륭한 조리학과 훈련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고 엔지니어링, 디자인, 댄스 및 안무 수업과 학생 리더쉽 등 다양한 선택 과목을 제공하는 소수 학교 중 하나 입니다.



□ ENVER CREEK(EC) 


학생수: 1,400여명

주소: 14505-84 AVENUE

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envercreek

우수한 운동 프로그램이 있으며 필드하키와 아이스하키팀을 동시에 가진 써리 교육청내 유일한 학교입니다. 또한 Outdoor Education을 제공합니다.


선택과목: 우수한 조리학과, 극무대 제작, 댄스 및 음악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며 엔지니어링과 전자 기술 수업을 제공합니다. 또한 World Robotics Championship에 초대되는 캐나다 내 소수 학교들 중 하나 입니다.



□ CLAYTON HEIGHTS(CH) 


학생수: 1,300여명

주소: 7003-188 STREET

웹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clyhts

우수한 리더쉽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250명 이상의 학생들이 학교와 지역 사회 리더쉽 행사에 규칙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스페셜 프로그램: 미적분 심화 학습반 (AP), 텔레비전과 영상 제작을 포함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SALISH(SA)


학생수: 1,300여명

주소: 7278-184 STREET

웹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salish

교육청 내에서 가장 큰 학교 중 하나로 최선 설비의 TED 스튜디오, Technical Education 설비, 댄스 및 아트 스튜디오, 음악실과 극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선택 과목: 극장용 뮤지컬, 댄스와 같은 예술 프로그램이 유명하며,2개의 체조 경기장과 피트니스 장은 학생들이 다양한 스포츠와 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합니다.



□ LORD TWEEDSMUIR(LT) 


학생수: 1,600여명

주소: 6151-180 STREET

웹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tweeds

학생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기회와 클럽 활동이나 축구, 럭비, 풋볼, 수영, 치어리딩, 레슬링과 같은 스포츠 클럽을 통한 리더쉽 함양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회 책임감을 강조하는 학교 정신과 함께 모든 학생들에게 친근하고 지원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대해 강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페셜 프로그램: BC주 내에서도 가장 다양하고 방대하고 우수한 운동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자 공학, 컴퓨터 프로그래밍, 애니메이션, 자동차 기술, 댄스, 조리학과 훈련 그리고 하키 기술 아카데미와 같은 특별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합니다.



□ PANORAMA RIDGE(PR)


학생수: 1,600여명

주소: 13220-64 AVENUE

웹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panoramaridge

다양한 스포츠팀들과 클럽들을 통해 사회와 공동체의 책임감을 부양합니다.


선택 과목: 댄스와 안무, 재즈 그리고 콘서트 밴드를 중심으로 한 우수한 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마케팅과 전자 상거래 등의 비즈니스 프로그램 또한 인기가 좋습니다.



□ ELGIN PARK(EP) 


학생수: 1,200여명

주소: 13484-24 AVENUE

웹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elginpark

최정상급의 농구, 배드민턴, 럭비, 축구, 수영, 배구팀이 있고 학생회, 모의 유엔 회의, Peer Leadership Council 등과 같이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키울 많은 기회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택 과목: 세계를 순회하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음악 및 언어 프로그램, 조리학과, 컴퓨터 프로그래밍, Technology Education 등 특별한 선택 과목들이 유명합니다.



□ SEMIAHMOO(SM)


학생수: 1,600여명

주소: 1785-148 STREET

웹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semi

Globalizers, 모의유엔회의, 이노베이션, 로보틱스 클럽 및 학교 내 많은 클럽은 학생이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갖출 수 있게 해줍니다.


선택 과목: Outdoor Education과 같은 수업을 제공하며 졸업앨범 제작 등을 통해 공동체와 서부 연안 사회생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우수한 학업 성적과 창의성 그리고 봉사 정신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 EARL MARRIOTT(EM) 


학생수: 1,900여명

주소: 15751-16 AVENUE

웹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earlmarriott

수상 경력에 빛나는 운동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럭비, 축구, 하키 아카데미와 같이 다양한 팀들이 있습니다.


선택 과목: 애니메이션, 디지털 미디어, 컴퓨터 프로그래밍과 같은 특별한 수업들을 제공합니다. 사우스 써리 지역의 Wheelhouse Community Theatre가 있고, 연출, 극본, 뮤지컬 극장 등 우수한 공연 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GRANDVIEW HEIGHTS(GH) 


학생수: 1,500여명

주소: 16988-25 AVENUE

웹사이트: www.surreyschools.ca/schools/grandviewheights



 

 ■ 2024-25년 학기 일정


8월26일:                오리엔테이션

9월 3일:                 수업 시작
12월21일~1월5일:  겨울방학
3월15일~3월30일:  봄방학
6월30일:                수업 종료



 VANCOUVER 2025 조기유학 모집